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여행] 울산 키즈펜션 끌리몽드

by -Digital-Nomad- 2023. 1. 17.
728x90
반응형

오늘 포스팅할 장소는 울산에 위치한 끌리몽드입니다.

여긴 숙소로 들어가는 입구~

여기는 하루에 2팀이 사용 할 수있고 1층/2층으로 나눠져있습니다.

저희는 2층을 예약해서 사용했어요!

실내 풀 모습

 

여긴 개인풀에서 바라본 거실 모습

게임기 있어서 아이랑 재밌게 놀앗네요~ㅋ

 

충전기도 있고요

여기는 어린이 놀이공간이에요

주방놀이와 파스텔톤의 볼풀장

 

2층에서 바라본 전경

 

집앞 마당 여기는 공용 마당이라서 1층숙소를 이용하면 더 편하게 나가서 놀수 있어요

2층 바베큐장

여기는 2층에서 바베큐를 해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인데 날씨가 추워서 고기만 밖에서 굽고 안에서 먹었네요

이곳은 방이 2개인데 기준인원4명 최대 8인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큰방

작은방

큰방음 침대가 2개고 작은방은 침대가 1개로 구성되어 있고 티비는 작은방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놀이방에서 안방으로 바로 볼 수도 있어요

 

간단한 조미료들은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온수풀

실내 온수풀 크기는 약 4m ~ 2m이며, 수심은 최대 76 ~ 80cm 입니다.

욕실

화장실

안쪽에 성인용 변기가 있고 밖으로 나오면 이렇게 아동용 변기가 따로 있어요

세면대

아동용 워시와샴푸도 발판도 준비되어 있네요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싱크대에 음식물 처리기가 설치되어있는데 사용하기 불편하시면 아래 음식물쓰레기통에 넣어도 된다고 하네요.

거실

웰컴키트로 라면과 음료 과자등이 제공됩니다.

각종 냄비와 그릇들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대마의 식기세척기!!

펜션에 식기세척기가 있는곳은 처음보네요

홈페이지

 

끌리몽드키즈풀빌라

울진 펜션, 울진 끌리몽드 펜션,울진 키즈 펜션, 키즈 풀빌라, 수영장 펜션, 가족 펜션, 울진 핫플레이스

clemondekids.com

상호 : 끌리몽드(clemond)
가격 : 330,000원
추가비용 : 미온수(5만원 (32도) , 7만원(34도) 중 택1
전기그릴 2만원
주차 : 가능
본 포스팅은 사비로 구매하여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