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업체

[리뷰] 정관 키즈카페 히어로 플레이 파크 & 와우주

by -Digital-Nomad- 2021. 3. 14.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정관에 있는 키즈카페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출처 : 네이버 히어로플레이 파크

 

히어로 플레이파크 입장권을 구매하시면 와우주 동물원도 같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한명도 없었습니다^^

 

 

동물원에서 먹이 체험도 가능하네요.

 

 

금붕어 먹이 체험도 가능하고 잡아서 갈 수도 있다고 하네요.

 

 

사슴도 보이고요~

 

 

 

 

 

어른들을 위한 안마의자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용은 무료!!

 

 

 

 

 

나름 구역도 잘 나눠져있어서 그런지 양산에 있는 잭슨 나인스 보다 정돈되어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잭슨나인스는 시간별로 공연이 있어서 좋았던 기억이 있네요~^^

 

 

게임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일부 인형 뽑기 같은 것 말고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생일 파티룸도 예약을 하면 사용 할 수 있나 보네요.

 

 

아마 이거 돈가스가 1만원 있고 감자튀김이 5천 원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맛은 그냥 쏘쏘 합니다.ㅋㅋ

코로나 때문에 외출하기 좀 그렇긴 하지만 가끔 평일에 가보면 좋을 것 같은 곳이에요^^

아이들도 좋아하니 다음에도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상호 : 히어로 플레이 파크 & 와우주
주차 : 가능
영업시간 : 11:00 ~ 20:00

 

본 포스팅은 사비로 구매하여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리뷰 > 업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뷰] 입주청소 한스클린  (0) 2020.10.29